8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8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62회 작성일 22-08-31 17:42

본문

안녕하세요

8월 회복 무지개 부서 활동입니다.

 

비가 많이 오는 8월이었는데 다들 괜찮으셨는지요? ​다행히 회복무지개 부서 회원님들은 피해 입으신 분 없이 무사히 지냈답니다..!


8월달을 맞아 새로운 외부 활동으로 탁구 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더위가 가시지 않았지만, 더위도 잊고 매주 열심히 탁구를 치고 있답니다!  또한 매주 스트레칭&근력 운동도 진행하고 있죠~

회원님들의 신체 건강을 위해 아직 다양한 활동들이 많이 남아있으니 기대해주세요 ^0^


다음으로는 회복일지와 대사증후군 다이어리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1등 하신 우리 모범생 회원님!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이외에도 부서 Day 시간을 활용하여 몸으로 말해요, 탁구공 넣기, 장기알 멀리 보내기 등 다양한 활동들도 있었답니다!


여러분! 우리 몸은 누가 지켜야 하나요!? 우리 스스로 지켜나가는 게 맞겠죠!? 그래서 회원님들을 위해 성폭력 예방 교육도 진행하였습니다!

자신의 몸도 소중하고, 타인의 몸도 소중하다는 것을 인지하여 서로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하지 않는 회원님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오신 임상심리사 선생님들께서 매주 화요일 오후에 황금두뇌발전소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셨는데요~

8월 30일을 끝으로 황금두뇌발전소 프로그램이 종결되었답니다. 아쉽지만..! 다른 재밌는 프로그램을 또 준비해주신다고 하니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8월에도 많은 활동이 있었습니다. 9월이 되면 더위도 한 풀 꺾이고, 날씨가 선선해지니 산책을 나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소망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