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회복의 꽃 부서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3월 회복의 꽃 부서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39회 작성일 23-03-31 17:12

본문

안녕하세요.

벚꽃이 만개한 3월입니다. 활짝 핀 벚꽃처럼 회원님들이 얼굴이 활짝 폈던 한 달이었습니다.

~ 3월 회복의 꽃 활동을 소개하겠습니다.

국립정신건강센터 전문의를 초빙하여 촉탁의 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원님의 고충이나 증상 관리에 어려움을 전문의 상담을 통해 나를 알아가고, 도움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시조사에서 웰니스 웰빙요리로 봄 내음 가득 묵 비빔밥을 강사님의 강의 따라서 묵도 직접 쑤고, 갖은 야채를 채 썰어서 묵 비빔밥을 예쁘게 만들었습니다.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식기를 정리했습니다. 근처 공원에서 햇볕을 쬐며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회원님들이 직접 진행하는 자치 회의에서 기차여행을 가고 싶다는 회원님의 욕구를 반영하여 영성Day에서 남춘천으로 기차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봄을 느끼고, 자연의 신비를 느끼며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에티오피아 한국적 참전기념관, 김유정 박물관, 공지천조각공원, 춘천풍물시장 등을 다녀왔습니다.

3월에는 구강 교육이 있는 달입니다. 양치질하는 영상을 보고, 치아 모형과 칫솔모형을 가지고 체험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 오늘부터 더 건강하게 치아 관리하시겠죠?

정립회관에서 진행되는 컴퓨터교육과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몸도 건강해지고, 컴퓨터 활용 능력이 향상되는 회원님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신체Day에서 어린이대공원으로 산책했습니다.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나무 아래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받아서 벚꽃이 화사하게 느껴졌습니다. 떨어지는 벚꽃을 바라보며 봄 기운에 흠뻑 취한 3월이었습니다.

4월에도 회원님들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