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회복의 꽃 부서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5월 회복의 꽃 부서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45회 작성일 23-05-31 18:50

본문

안녕하세요. 회복의 꽃 5월 부서활동 소식 전하겠습니다.


광진구 1인가구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신체-웰니스웰빙요리 카레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회원님들 스스로 음식재료를 손질하고 요리하는 과정을 진행하였는데요. 회원님들 직접 요리를 만들어본 점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였습니다!


영적건강 프로그램을 원장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셨는데요. 이번 시간을 통해 영성의 의미와 영적성숙의 필요성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회원의무교육 상반기 소방교육과 식중독 및 감염병예방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소화기 사용법, 화재발생 시 대피요령에 대해 공부해보았고, 직접 대피하는 훈련 역시 함께 하였습니다. 화재발생시 대처방법에 대해 실무자, 회원 모두 숙지하여 올바르게 대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름철 대비 발생할 수 있는 식중독의 위험성에 대해 알아가고 예방방법에 대해 같이 알아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식중독에 대해 알고 올바른 손씻기, 식품보관방법에 대해 알았다며 높은 만족감 표현하셨습니다!


대사증후군예방다이어리 작성을 통해 나의 식단, 운동 습관, 체중 변화, 물 섭취량 등을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작성한 회복일지, 대사증후군 예방 다이어리 시상을 진행하였는데요. 열심히 작성하여 수상을 받으신 회원님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촉탁의 면담을 진행하였습니다. 국립정신건강센터 전문의를 초빙하여, 회원님의 고민에 대해 직접 들어보고 안정적인 증상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문의 상담 및 자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6월에도 회복의 꽃 회원님의 활동 소식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