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WayMaker 부서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12월 WayMaker 부서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88회 작성일 23-12-29 17:30

본문

a66028ffae169929922f053b8de15956_1704160004_3994.png
 

안녕하세요. 12월 WAY MAKER 부서 활동을 소개합니다~!

러닝크루 마라톤 출전!

마라톤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그동안 꾸준히 연습해온 러닝크루! 5km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기 위해 주말 아침임에도 빠짐없이 모였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번 마라톤을 통해 러닝에 대한 매력을 한층 더 알게 되었으며 내년에도 지속하고 싶다는 소감 있었습니다.

● 워크숍

회원님들께서 워크숍을 위해 한 달 동안 워크숍을 직접 준비하셨습니다.

5개 팀(취업, 신체, 정신, 영성, 세미나팀)으로 나뉘어 각각 뮤지컬, 연극, 연주, &노래, 세미나를 준비하여 발표하였으며 사회 진행부터 만족도조사 분석까지 당사자가 직접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

대본 및 안무 암기 등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노력한 만큼 뿌듯하다는 소감 있었습니다.

● 가족교육& 후원자의 날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가족&후원자&봉사자를 초대하여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 가졌습니다.

우승팀인 취업팀의 앙코르 공연과 세미나 발표, 아로마테라피, 사례관리자별 모임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아로마테라피와 사례관리자별 모임에 큰 만족감 표현하며 다음에도 또 초대해달라는 소감 있었습니다.

● 송년회

1년을 마무리하며 감사한 사람(가족, 회원, 사례관리자 등)에게 크리스마스 카드 작성 및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회원님들께서 원장님, 국장님, 각 사례관리자에게 카드를 전달해 주셨습니다♥)

점심에는 애슐리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칭찬 릴레이, 2024년에 기대되는 점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 가졌습니다. 내년에는 동아리 활동 위주로 바뀌는 만큼 많은 회원님들께서 동아리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였습니다.

NEW 전인적 회복일지 소개 & 종무식

2024년에 리뉴얼된 회복일지 소개하며 종무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회원님들께서 알차게 구성된 회복일지를 보며 전인적 회복에 대한 의지가 생긴다고 소감 주셨습니다^^


이렇게 올해의 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내년에는 동아리 활동으로 전환되는 만큼 더욱 역동적인 회원님들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다가오는 1월의 활동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ʃ♡ƪ)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