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소망무지개 부서활동사진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2024년 3월 소망무지개 부서활동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2회 작성일 24-03-29 17:30

본문

fce5dea8fde9d3cc8a98f9e14ce66b33_1711701445_7799.png
 

 

안녕하세요. 3월 소망무지개’ 부서 활동을 소개합니다~!


● 통합예술동아리

-합창(사랑의 메아리): 좋아하는 노래를 감상하며 긴장 이완되고, 큰 목소리로 노래부르며 스트레스 해소까지 되는 일석이조 동아리 입니다^^
-표현예술: 영화 극한직업대본 낭독 연습 진행하였습니다. 분노, 속상함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표정, 말투, 목소리 크기 등을 분석&논의하였습니다.
-문예창작: 3월에는 긴장이완을 주제로 글쓰기 하였습니다. 다양한 소주제(행복했던 여행추억, 편안해지는 순간 등)에 따라 글쓰기를 하며 나의 감정과 생각을 알 수 있었다는 소감 있었습니다.

● 요거트데이

오랜만에 돌아온 요거트데이! 하지만 내부 사정으로 인해 이번달을 마지막으로 요거트데이 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ㅜㅜ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 취업지원 활동이므로 언젠가는 다시 하게 될 날을 기대해 봅니다.


● 회원 의무교육- 소방안전교육

광나루안전체험관에 방문하여 소방안전교육 진행하였습니다. 앉아서 듣는 강의가 아닌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이다보니 다수의 회원님들이 초집중!하셨답니다. 태풍, 지진, 선박, 화재 등 다양한 상황의 대처방법을 알 수 있어 매우 유익했습니다.


● 내·외부 취업자 자조모임

24년도 부터 새롭게 신설된 내부취업자 자조모임이 3/28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외부취업자와 만남이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내외부 취업자가 한데 어우러져, 취업에 대한 경험을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모두가 취업하는 날 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취업교육, 생일파티, 당사자리더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이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4 활동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ʃ♡ƪ)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